본문 바로가기

먹고,즐기고,사랑하라

평대홀라인ㅣ캠퍼라면 그냥 지나칠 수 없는 제주도 캠핑샵

 


 

 

평대홀라인

매일 10:00 - 19:00

제주 제주시 구좌읍 평대2길 34-3

070-4452-2874

 


 

 

평대를 둘러보기로 계획하고 서칭하던 중
프로캠퍼를 꿈꾸는 캠린이로서
제주에 그것도 평대에 감성넘치는 캠핑샵이 있다고하여
가지 아니할 수 없었다.

 

 

 

 

주인분이 길냥이들을 돌보시는지

가게앞에 고양이 무료급식소가 있어서 여러 고양이들이 보였고,

입구에서 귀여운 고양이한마리가 길을 안내해주었다.

 

 

 

 

 

홀라인을 들어서면 옆에는 2개의 입구가 있는데,

하나는 숙소로 이용할 수 있는 펜션.

호텔홀라인이다.

 

 

딱 2개의 객실이 있고, 한 객실당 최대 2인까지 이용가능하다.

깔끔한 숙소를 찾는 1인 여행객이 가기 좋을 것 같다.
에어비앤비를 통해 예약이 이뤄지며,
자세한 내용은 홀라인 평대점 블로그를 참고!

https://blog.naver.com/hotel_hollain

 

 

 

 

 

 

입구 앞 마당에 설치되어있는 화롯대를 보니
캠핑장에서 불멍하고 싶은 욕구가 용솟음친다..
제주에 내려와서 캠핑을 못했더니
몸이 근질근질....

 

 

 

 

 

2층으로 올라가면 바다뷰를 감상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있는데,
라운지 이용 고객 전용으로 올라가보지는 못했다.

 


홀라인은 백패커들을 위한 장소로
백패커들의 간단한 샤워나, 세탁을 하며 쉴 수 있는 라운지가 따로 있다.
1인 1만원에 샤워+음료+라운지이용이 가능하며
전날까지 네이버 예약시에는 7000원으로 30% 할인된 가격에 이용이 가능하다.

 

 

샤워시설 이용없이 2층 바다뷰 라운지를 이용하고 싶다면
간단한 음료주문만으로도 가능하니,
매장으로 문의 후 올라가 평대해변을 즐기는 것도 하나의 방법일듯.

 

 

 

 

문을 열고 들어서자마자, 귀염터지는 침낭앞에 서서 하염없이 바라봤다..

다른 곳에서 흔하게 볼 수 없는 디자인..

갖고싶다..ㅠㅠ..

 

 

 

 

 

 

굉장히 다양한 종류의 텀블러들이 있었다.

특히나 스텐리 텀블러가 많이 있고, 여러 제품이 할인가로 판매중이었다.

 

 

 

캠핑장에서 꼭 한번 피워보고싶은 인센스스틱..

 

 

 

 

캠핑이나 등산용으로 적합한 의류제품과 모자, 양말 등도 판매중이었다.

캠핑에 필요한 다양한 종류의 제품을 판매하거나 가격이 저렴한 캠핑샵은 아니었지만,

보기 드문 디자인의 캠핑 소품들을 사기에 좋은 곳이었다.

할인하는 제품들도 꽤 있으니 하나 건져가는 기쁨을 누릴 수도 있겠다.

 

 

백패킹, 등산, 캠핑, 서핑 등 다양한 레저를 즐기는 사람들은 한번쯤 둘러볼만하다.

특히나 홀라인 매장은 전국에 다섯곳 정도 뿐이고

그 중 제주에만 평대와 협재 두 곳에 위치해있으니

제주를 여행하는 캠퍼라면 놓칠 수 없는 기회임에 분명하다!! 

 

 

 

 

그래서 나도 놓칠 수 없이 나오는 길에
찾아 헤매던 이소가스 워머 두개를 겟하고 왔닿ㅎ..

 

이런 디자인 흔치 않아.. 두 색 다 못잃어..
텐트안에서 나란히 놓여있을 그 모습이 기대된다.
빨리 개봉할 날이 오기를...!